Songtexte.com Drucklogo

I DO Songtext
von EXID

I DO Songtext

들어봐 이 노래, 세상에 처음 하는 고백
I do, I do (I do, do)
우리 처음 만난 사이라서, 어색하고 좀 그러겠지만
먼저 내 얘길, 내 얘길 (I do, do)

시끄러운 음악 소리도 많은 사람들의
이 거리도, oh, I (I do, do)
우리 그랬으면 이렇게 서로가 조금씩
잘 알아갔으면 해 (I do, do)

사실 좀 다를 수도 있지만 조금씩 서로가
알아갔으면 해, I do


먼저 내 얘길 할게, 계속 바라봐 줄 때
내 이름 기억할 때 (I do, do)
먼저 내 얘길 할게, 제일 좋아하는 노래
(Who′s that girl? Tell me who's that girl)

아, 지금 너무 설레요
자꾸 그렇게 웃음 짓지 말래요?
내 생각엔 우리 잘 맞을 거 같애요
너무 적극적이어서 별로예요?

I ain′t not cool but I can be your good girl
I do, I do, baby, I do
지금까지 내가 해줬던 얘기
잘 들었음 이제 시작해 네 얘길

Songtext kommentieren

Log dich ein um einen Eintrag zu schreiben.
Schreibe den ersten Kommentar!

Quiz
Welche Band singt das Lied „Das Beste“?

Fans

»I DO« gefällt bisher niemandem.